재벌집 막내아들
순양그룹 오너 일가의 충직한 비서, 윤현우. 해외로 유출된 비자금을 국내로 들여오라는 지시를 받고 임무를 수행하던 중 오너일가에 의해 무참히 살해당한다. 그의 억울한 죽음은 끝이 아니었는데, 1987년의 대한민국, 순양그룹 오너일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한 것! 과연 그는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
순양그룹 오너 일가의 충직한 비서, 윤현우. 그는 해외로 유출된 비자금을 국내로 들여오라는 지시를 받고 임무를 수행하던 중 오너일가에 의해 무참히 살해당한다. 그러나 그의 억울한 죽음은 끝이 아니었다. 1987년의 대한민국, 순양그룹 오너일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한 것! 자신을 죽인 재벌가문의 핏줄로 다시 태어난 윤현우. 복수를 위해 순양그룹의 주인이 되기로 하는데, 과연 그는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