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와 아들은 다음 세대가 나아갈 방향을 고민한다. 특이한 건, 손자가 직업 강도 할아버지의 전철을 밟길 원한다는 것이다. 다음 강도 계획에 성공하려면 아들이자 아버지인 주인공이 필요하다.
맥멀런 가족은 가장 제시가 이끄는 직업 범죄자들이다. 그의 아들 비토는 가족 사업을 떠나, 범죄 경력 없는 똑똑하고 대학 교육까지 받은 아들 애덤이 밝은 미래를 가질 것이라 희망한다. 애덤이 할아버지에게 수백만 달러 상당의 시험관 시료가 포함된 대규모 강도 계획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비토는 마지못해 아버지와 아들과 함께 범행에 가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