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방금 결혼했어요
애쉬튼 커쳐와 브리트니 머피가 지옥의 신혼여행을 다룬 이 터무니없는 코미디 히트작의 주연을 맡아, 사랑과 웃음이 완벽한 짝임을 입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