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크로켓
한 싱글 맘이 아이를 달래는 비법을 찾아낸 듯하다. 바로 '미스터 크로켓의 세계'라는 기이한 어린이 프로그램 비디오테이프. 하지만 테이프 속에 도사리는 어둡고 잔혹한 비밀은 그들의 집을 덮칠 기회를 엿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