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저 너머에: 스틸 서류철 뒤의 남자
조지 스테퍼노펄로스가 전 MI6 스파이 크리스토퍼 스틸과 마주 앉아 전 세계 독점 인터뷰를 진행한다. 지금은 ‘스틸 문서’로 알려진 일련의 첩보 보고서가 공개된 이래 스틸 최초의 인터뷰.
조지 스테퍼노펄로스가 전 MI6 스파이 크리스토퍼 스틸과 마주 앉아 전 세계 독점 인터뷰를 진행한다. 스틸이 러시아와 도널드 트럼프 선거진영 간의 공모에 대하여 충격적인 주장이 담긴 ‘문서’를 공개한 이래 최초로 응하는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