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하드
사악한 미치광이 랭코가 세계를 파괴하기 전에 막아야 한다. WD-40 요원의 역대급 임무가 시작된다!
최첨단 모험과 기분 좋은 유머를 버무린 기상천외한 코미디 흥행작! 익살스러운 영화배우 레슬리 닐슨이 정보부의 설득으로 복귀한 WD-40 요원을 연기한다. 섹시한 3.14 요원과 짝을 이룬 WD-40 요원이 랭코의 세계 파괴 계획을 막는 역대급 임무에 투입된다! 신나는 폭소와 화끈한 액션이 함께하는 이 코미디 흥행 작품을 보면 누구라도 박장대소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