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수영 챔피언 출신 제이크 피셔는 일급해양구조요원을 양성하는 A스쿨에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제이크는 전설적인 구조요원 벤 랜달로부터 죽음, 사랑, 희생에 대해 배우게 된다.
최고가 되려는 야심많은 고등학교 수영 챔피언 출신 제이크 피셔는 입급해양구조요원을 양성하는 A스쿨에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는 전설적인 구조요원 벤 랜달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벤은 과거에 동료를 잃은 사고로 매우 고된 훈련으로 학생들을 지도하는데, 제이크는 이곳에서 졸업을 하고 벤과 함께 악명 높은 베링 해가 있는 알라스카의 코디악으로 가게된다. 이곳에서 그들에게 절체절명의 위기가 다가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