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경력을 지닌 영화감독 돈 포터와 트릴로지 필름스, 인더스트리얼 미디어 제작의 《레이디 버드 다이어리》는 레이디 버드의 음성 일기를 통해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동시에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퍼스트레이디의 이야기를 전하는 혁신적인 다큐멘터리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