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한 사람
뜻밖의 임신을 하자, 미혼인 여주인공은 미숙한 남자친구와 아이를 키울 것인지, 혹은 잠재적으로 이상적인 아버지이자 게이인 그녀의 룸메이트와 키울 것인지를 결정해야 한다.
제니퍼 애니스턴이 이 로맨틱 코미디에서, 게이이자 그녀를 순수하게 친구로서 사랑하는 새로운 룸메이트 조지(폴 러드 분)와 사랑에 빠진 젊은 여성 니나를 연기한다. 니나가 임신을 하자, 그녀는 자신이 남자친구보다 조지와 아이를 키우기 원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이 결정으로 셋은 사랑, 섹스, 우정 사이의 아슬아슬한 경계에 대해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