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랩 재즈
《트랩 재즈》는 클래식한 방식으로 훈련된 세 명의 애틀랜타 출신 재즈 연주자 친구들을 따라간다. 이들은 세계 최고의 팝 및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음악 산업 내에서 존경받는다. 《트랩 재즈》는 이들이 아티스트 뒤의 익숙한 영역을 넘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불확실한 여정을 시작하는 것을 살펴본다.
《트랩 재즈》는 클래식한 방식으로 훈련된 세 명의 애틀랜타 출신 재즈 연주자 친구들을 따라간다. 이 세 명은 모두 세계 최고의 팝 및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음악 산업 내에서 존경을 받는다. 《트랩 재즈》는 이들이 아티스트 뒤의 익숙한 영역을 넘어 응원의 그림자 밖으로 나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불확실한 여정을 시작하는 것을 살펴본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이들이 어떻게 형태를 잡고 두 장르를 섞으려고 하는지 기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