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losed Captions
블루이, 빙고, 엄마가 마지막 남은 풍선으로 풍선 튕기기 놀이를 하는데, 아빠가 나타나자 놀이는 극한의 능력 시험이 된다.
엄마가 블루이에게 마지막 남은 풍선으로 튕기기 놀이를 하자고 한다. 풍선이 땅에 떨어지지 않게 위로 튕기는 놀이다. 처음엔 쉽지만, 아빠가 선풍기와 낙엽 강풍기로 풍선을 온 집안은 물론 창밖으로까지 날리면서 놀이는 차원이 달라진다! 풍선이 울타리 너머로 날아가자, 럭키와 럭키의 아빠가 풍선을 구해 다시 블루이네 집 마당으로 튕겨 준다. 결국, 아빠가 그만 아무도 손댈 수 없는 곳까지 풍선을 날려 버리고, 풍선이 잔디밭으로 떨어져 터진다. 이제 아빠가 받을 벌칙은 풍선인 척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