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urder of Crows
레일런이 부패한 플로리다 해안 경비대의 실종에서 크로의 조직이 어떤 역할을 했는지 조사하는 동안, 보이드는 에이바의 살인 사건이 재판에 회부되는 걸 막기 위해 실패한 마약 거래를 다시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