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던 part 2
불멸의 아이에 대한 고발로 고조되는 긴장감. 볼투리가에 맞서 컬렌가는 세계 곳곳에 흩어진 아군을 모으는데. 모두를 파멸로 몰고 갈 전쟁을 피할 방법은 없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