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아스트라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과전류 현상. 그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오래전 우주에서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야 하는 우주비행사 로이(브래드 피트). 태양계 외곽, 그 먼 곳에서 로이는 과연 무엇을 발견하게 될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과전류 현상. 그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오래전 우주에서 임무를 수행하다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야 하는 우주비행사 로이(브래드 피트). 아버지는 아직 살아 있을까? 태양계 외곽, 그 먼 곳에서 로이는 과연 무엇을 발견하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