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하
유명한 민간 군사업자가 자신의 생애 최고 업적의 현장으로 돌아와 뜻밖에 자신에게 배정된 힘이 넘치는 공군 감시병과 사랑에 빠지는 동안, 전 애인과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