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주하는 별의 아르스
리치아 신공국의 첩보병인 월람의 라나는 신공국을 다스리는 경계의 타렌의 명령으로 소리 절단의 샤르크와 바다의 히그아레라는 용병을 데리고 귀환한다. 그러나 귀환 중 와이번 무리에게 쫓기고, 도적 떼에게 포위당하는데. 한편 황도에서는 무관 중 하나인 정숙의 하르겐트가 부대를 조직해 드래곤 토벌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