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비하인드
제임스 건 감독을 비롯해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등 슈퍼스타 출연진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제작기를 소개한다. 피터 퀼, 가디언즈 팀 그리고 그들의 장대한 서사를 마무리하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감동적인 순간을 함께할 수 있다.
제임스 건 감독을 비롯해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등 슈퍼스타 출연진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모든 제작 과정을 설명한다. 놀랍도록 거대하고 세밀한 세트장과 기상천외한 외계 생명체들을 만나보고, 브래들리 쿠퍼의 로켓 목소리 녹음 현장도 살펴보자. 또한, 피터 퀼과 미워할 수 없는 괴짜 히어로들의 장대한 서사를 마무리하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감동적인 순간을 함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