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 시크릿 인베이젼 비하인드
출연진과 제작진의 심층 인터뷰, 그리고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마블 스튜디오 《시크릿 인베이젼》의 제작기를 따라가 보자. 드라마의 세계가 구현되기까지 어떤 과정을 거쳐야 했을까? 다시금 안대를 착용하고 닉 퓨리로서 가장 힘든 싸움을 하게 된 새뮤얼 잭슨의 인터뷰도 포함되어 있다.
지구를 손에 넣으려는 스크럴 급진파 그래빅에 맞선 닉 퓨리의 싸움을 그린 첩보 스릴러 《시크릿 인베이젼》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출연진과 제작진의 심층 인터뷰, 그리고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이 드라마의 흥미진진한 제작기를 따라가 보자. 마리아 힐과 탈로스 역을 맡아 열연했던 코비 스멀더스와 벤 멘델슨, MCU에 새로 합류한 에밀리아 클라크와 올리비아 콜먼은 물론 다시금 안대를 착용하고 닉 퓨리로서 가장 힘든 싸움을 하게 된 새뮤얼 잭슨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이외에 특수분장팀이 수십 명의 배우를 스크럴로 변신시키는 과정 등 우리가 궁금한 이 드라마의 모든 것이 《어셈블: 시크릿 인베이젼 비하인드》에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