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간 올림픽
미키와 피트가 달리기, 노 젓기, 높이 뛰기, 마지막으로 자연 속 자전거 경기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서 맞선다. 미니와 호러스 홀스칼라를 비롯한 농장 식구가 모두 나와 두 사람을 응원한다. 피트는 치사하게 속임수까지 쓰지만 결국 미키가 우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