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의 시험대
프란시스코 I. 마데로의 지원으로 판초 비야가 포르피리오 디아스 대통령에게 저항하는 멕시코 혁명에 참여한다. 노상강도 출신의 판초 비야가 전장에서 나타낸 자신감이 시우다드후아레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프란시스코 I. 마데로의 지원으로 판초 비야가 포르피리오 디아스 대통령의 독재에 저항하는 멕시코 혁명에 참여한다. 노상강도 출신의 군인 판초 비야는 뛰어난 통솔력과 군사 전략을 드러내며 시우다드후아레스 전투에서 처음으로 중요한 승리를 거머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