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스
침팬지'를 제작한 디즈니 네이쳐가 '베어스'로 돌아왔다. 곰 가족의 1년 동안의 생활이 엄마곰 스카이가 그녀의 귀여운 두 아기곰들에게 인생에 필요한 중요한 교육을 하는 모습을 통해 보여진다.
침팬지'를 제작한 디즈니 네이쳐가 '베어스'로 돌아왔다. 곰 가족의 1년 동안의 생활이 엄마곰 스카이가 그녀의 귀여운 두 아기곰 앰버와 스콧에게 인생에 필요한 중요한 교육을 하는 모습을 통해 보여진다. 장엄한 알래스카를 배경으로 겨울의 끝에서 시작된 그들의 여정은 겨울잠에서 깨어나 조금 춥고, 흥미롭지만 매우 위험하기도 한 바깥 세상을 만나면서 펼쳐진다. 사랑스러운 동물 가족이 지구에서 가장 광활한 야생에서 살아내기 위한 노력이 놀라운 영상으로 담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