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야수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야수의 성에 남게 된 벨, 그녀를 경계하던 야수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벨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게되고, 벨 또한 흉측한 외모에 가려진 야수의 따뜻한 영혼을 발견하게 된다. 디지털로 새롭게 작업한 영상과 주옥같은 OST가 마법같은 그들의 사랑을 더욱 감동적으로 보여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