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미 라인스
오웬 윌슨과 진 핵크만이 공동 주연한 이 영화는 적의 영토에서 비행기가 격추당한 뒤 적군의 끈질긴 추적을 피해 분투하는 해군 파일럿의 이야기다.
한 해군 파일럿이 격추당하고 적군의 추적을 피해 분투한다. 함장은 정계에서 그를 구출하려는 작전을 방해하고 있음을 알게 되고, 파일럿은 필사적으로 살아남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