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losed Captions
사라진 화물선과 선원들을 찾아 버뮤다 삼각지대로 떠난 스크루지와 세쌍둥이가 으스스한 해초 섬에 좌초되고 만다. 이곳에서 탈출의 희망을 잃은 바운티 선장과 선원들을 설득해 탈출을 시도하지만, 무서운 해초 괴물이 나타나 이를 방해하는데. 여기서 우리가 해초 괴물의 밥이 될 순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