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그리스식 밥
밥이 '약체' 남학생 회관에서 임시 요리사 일을 따내는데, 알고 보니 그곳은 자기와 딱 맞는 곳이었다!
밥이 '약체' 남학생 회관에서 임시 요리사 일을 따내는데, 알고 보니 그곳은 자기와 딱 맞는 곳이었다! 밥과 남학생들이 이 남학생 회관이 배출한 동문 중에 최고의 유명인인 얍 박사와 관련이 있는 대학 골탕 전쟁에 휘말리면서, 소동이 일어나는데... 한편 아이들은 남학생 회관을 습격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