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에 걸리다
브리는 리드를 끌어들여 별난 이방인에게 꾸며낸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 고든은 작가들을 동원해 해나를 좋아하는 여자와 이어주려 한다. 클레이는 제리와 화해하려 하고 잭은 동료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