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제임스 카메론은 뛰어난 예술팀과 함께 오랫동안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그 결과 새로운 캐릭터, 동물, 원주민 부족, 수중 환경, 최첨단 RDA 기계가 창조되어 판도라 행성이 다채롭게 표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