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목소리가 들리니?
주리가 캠프 규칙을 어긴다. 엠마는 사실대로 동생 짓이란 걸 밝히거나 루에게 거짓말을 해야 한다. 깜빡 속은 라비와 티파니는 토템 기둥으로 휴대폰 기지국을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