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베이커가 기억에 남는 여름 휴가를 떠나려고 가족들을 모은다. 그런데 성취욕과 질투가 하늘을 찌르는 오랜 라이벌 지미 머터우 가족이 끼어들면서 꿈에 그리던 휴가가 광란의 대결로 변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