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파트라
카이사르의 사망으로 혼란한 가운데, 이집트의 여왕은 로마인 안토니우스와 비극적인 사랑을 시작한다.
엘리자베스 테일러, 리처드 버튼, 렉스 해리슨이 주연한, 권력과 배신을 그린 대작. 클레오파트라가 카이사르와 안토니우스를 정복한 전설적인 이야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