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전학생
이 초능력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 브루노와 함께 힘의 원천을 파헤치며 슈퍼 히어로 훈련에 돌입한 카말라. 훈남 전학생 캄란에게 마음을 빼앗겨 훈련을 소홀히 하기도 하지만 곧 능력을 사용해야 하는 위험한 상황이 발생한다. 히어로가 나서지 않으면 안 되는 바로 그런 상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