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losed Captions
스쿼드론 수프림 멤버 중 가장 빠른 스피드 데몬이 어벤져스 타워를 아수라장으로 만들며 날뛴다. 헐크는 엄청나게 빠른 악당과 싸워 위기를 모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