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속의 희망
브레넌이 예전에 조수였던 잭 애디에게 납치당하고 부스와 실험실의 나머지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그녀를 찾는다. 브레넌이 구조되지만 그들의 문제는 이제 시작되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