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토미
거꾸로 매달리지 않으면 죽는 여자가 126반에 실려 오고, 토미는 트레버의 딸 멜러디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다. 그레이스는 큰 충격을 받은 피자 배달원을 돕고, 폴은 자신의 과거를 너무나 잘 아는 어샤와의 관계를 이어가야 할지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