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없는 시신
보스턴의 공공장소에서 머리 없는 시신이 연달아 발견된다. BAU는 피해자들이 사망하기 전에 택시나 승차 공유 서비스를 이용한 것이 범인을 찾을 단서가 될지 수사를 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