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에서 깨어난 히어로. 헐크의 힘을 무기화하려는 군대의 추적을 피해 해독제를 찾던 브루스 배너가 파괴적인 빌런 어보미네이션에 맞서 싸우는 영웅으로 거듭난다.
감마선 노출 후, 분노를 통제하지 못하면 폭발적인 힘을 가진 헐크로 변하는 과학자 브루스 배너. 그 힘을 무기화하려는 로스 장군의 추적을 피해 해독제를 찾으려 하지만, 그사이 브루스의 혈청으로 탄생한 괴물 빌런 어보미네이션이 도시를 파괴하기 시작한다. 이를 막을 자는 오직 헐크뿐. 브루스 배너는 없애려 했던 헐크의 힘을 받아들여 영웅으로 거듭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