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의 대부
암흑가의 보스 미스터 빅이 미스터 스몰이었던 초기 이주민 시절 이야기. 프루프루의 결혼식, 미스터 빅은 감동적인 연설로 딸의 앞날을 축복한다. 아무리 몸집이 작아도 마음이 크다면 초라하지 않게 살 수 있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