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losed Captions
걸프 코스트 동물병원에서 수의사들은 다리가 부러진 카타훌라, 눈에 문제가 있는 앙고라 토끼, 췌장염을 앓고 있는 아프리카 살쾡이를 치료한다.
걸프 코스트 동물병원에서 텍사스 최고의 수의사들은 다리가 심각하게 부러지고 감염된 카타훌라 레이진, 고관절이 골절된 샴 고양이 콘스탄티노, 눈이 튀어나온 문제가 있는 앙고라 토끼 간달프, 걷지 못하는 말티즈 토비, 췌장염을 앓고 있는 아프리카 살쾡이 주리를 치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