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heart
앵그리의 각성으로 반전됐던 상황은 카쿠쵸에 의해 다시 뒤집힌다. 도만의 주력 멤버들이 연이어 쓰러지는 중에도 타케미치는 몇 번이고 다시 일어나며 옛 친구의 본심을 캐묻는데. 갑자기 끼어든 키사키가 타케미치에게 총구를 들이밀지만, 타케미치는 꺾이지 않고 똑바로 키사키를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