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보라 속의 정전
심한 눈보라에 시 전역이 정전되고, 이에 바이러스 유행을 촉발할 수 있는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데 장애가 가중된다. 정전으로 부스와 브레넌이 엘리베이터에 갇히고, 스위츠가 외부에서 도와준다.
심한 눈보라에 시 전역이 정전되고, 이에 바이러스 유행을 촉발할 수 있는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데 장애가 가중된다. 정전으로 부스와 브레넌이 엘리베이터에 갇히고, 스위츠가 외부에서 도와주지만, 그가 부스와 브레넌의 관계에 대해 민감한 대화를 개시하면서 부탁받은 것 이상으로 나선다. 한편, 앤절라와 하진스는 태아의 건강에 관련해 걱정스러운 소식을 듣고, 하진스와 ‘사팔뜨기’ 웬들 브레이(마이클 그랜트 테리 분)는 실험실에서 창의력을 발휘하여 과학적인 기술을 활용해 피해자와 희소병을 식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