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 오브 데이즈
1999년 12월 28일. 세계가 새천년을 눈앞에 두고 있을 때, 공포의 초자연적인 힘이 풀려나려고 한다. 한 사람의 힘이 없다면, 인류는 틀림없이 최후의 날을 목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