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굳게 먹고 헤쳐나가자
시즌 마지막 회. 코트니가 크리스와 클로이를 데리고 샌디에이고로 향하고, 킴은 부담감을 가득 안고 첫 드라마 촬영에 임한다. 한편, 코트니와 트래비스가 아기 성별을 공개하는 날, 가족이 모두 모여 함께 축하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