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에서 온 소녀
제이크, 젬마와 케빈은 캠퍼스 시위를 주최한다. 에멧과 티프는 결혼 관계의 새로운 규칙을 세운다. 이마니는 63번가 패거리의 트랩 하우스에서 여자를 구출할 계획을 세운다.
제이크, 젬마와 케빈은 캠퍼스 시위를 주최한다. 에멧과 티프는 관계에 있어서 새로운 규칙을 세운다. 이마니는 63번가 패거리의 트랩 하우스에서 여자를 구출할 계획을 세운다. 드레이가 툭하면 사라지는 바람에 니나는 의심을 한다. 제이다는 에멧에게 뜻밖의 소식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