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화신
엑스맨 맨션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여자. 사이클롭스와 진의 관계를 위협하는 그녀의 등장으로 모두가 혼란에 빠진 가운데, 불멸의 적 미치광이 과학자의 사악한 음모가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