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가 치매를 진단받은 후, 스케이트보더 캐리 매클로플린은 대도시를 떠나 소원해진 아버지가 운영하는 와이오밍의 목장으로 간다. 그곳에서 캐리는 자신만큼이나 외로운 야생마 플리카와 뜻밖의 우정을 쌓는다. 플리카를 빼앗기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캐리는 플리카를 집으로 안전히 데려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