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숲
겨울이 다가오고, 유럽의 전세는 교착 상태에 이르렀으며 미국 레인저 부대는 독일 국경의 전략적 언덕 힐 400을 점령해야 한다.
노르망디 상륙 작전 6개월 후, 유럽의 전세는 교착 상태에 이른다. 연합군이 독일 국경에 접근하면서 보급로가 끊기고, 겨울이 다가오자 전투 상황이 악화된다. 미군 레인저 부대는 주변의 수 킬로미터 내의 적 활동을 관찰할 수 있는 중요한 고지인 힐 400을 점령해야 한다. 나치는 악명 높은 벌지 전투를 준비하며 비밀리에 병력을 증강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