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법자
보이드는 디트로이트 마피아가 드루 톰프슨에게 건 계약을 이용해 적들을 공격하려고 하고, 실종된 마약 운반책을 찾으려는 레일런은 수감된 전직 할란 보안관을 신문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