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금요일
몸이 뒤바뀐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다룬 디즈니의 톡톡 튀는 뮤지컬 코미디. 제멋대로인 16살 딸과 힘에 부치는 엄마 캐서린은 서로 입장을 바꿔 생각할 수 있게 해달라는 소원을 빈다. 하지만 마법처럼 엄마와 딸의 몸이 뒤바뀐 지금, 더 늦기 전에 원래대로 되돌려 놔야 한다!
몸이 뒤바뀐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다룬 디즈니의 톡톡 튀는 뮤지컬 코미디. 16살 딸 엘리는 혼자 알아서 하고 싶지만 힘에 부치는 엄마 캐서린은 고집불통의 엘리가 좀처럼 이해 가지 않는다. 하룻밤 동안 치러지는 보물찾기 '더 헌트'에 참가하고 싶은 엘리와 반대하는 캐서린 사이에 큰 싸움이 벌어진다. 서로 입장을 바꿔 생각할 수 있게 해달라는 소원을 빌자 모래시계의 마법으로 몸이 뒤바뀌게 된다. 이제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서로의 입장에서 하루를 보내며 모래시계를 찾아내는 것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