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우가 직장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귄다.
보우는 직장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귄다. 드레는 그녀가 문제 있는 사람들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한편 주니어는 잭과 함께 쓰는 방을 남학생 클럽같이 꾸미는데, 루비와 다이앤이 두 사람을 불쑥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