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겨울왕국 II’에 나오는 노래를 다 따라 불러보자. 싱어롱은 ‘Into the Unknown’, ‘When I Am Older’, ‘Lost in the Woods’, ‘Show Yourself’ 등 애창곡의 가사를 보여준다.